본문 바로가기
뉴스/연예 이슈

장구의 신 박서진 ' 살림남 합류' 박서진 프로필

by 뎀스터 2024. 1. 24.
반응형

장구의 신이라 불리는 박서진이 '살림남'에 합류합니다.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본인의 집과 일상을 가감없이 보여주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KBS2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 2' 제작진은 가수 박서진이 최근 첫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습니다.

 

박서진 살림남 합류

 

 

박서진의 아픈 과거

박서진은 지난 2011년 인간극장을 통해 세상을 먼저 떠난 두 형과 아픈몸으로 배를 타는 아버지, 암투병 중인 어머니등 가슴 아픈 가족사가 이미 알려져 있었습니다. 생계를 위해 아버지와 함께 배를 타는 동안에도 가수의 꿈을 접지 않는 모습을 보이며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었습니다. 늘 아들걱정뿐인 박서진의 부모님과 박서진의 속마음을 이야기하며 눈물샘을 자극할 예정입니다. 

 

박서진 살림남 합류 과거 이야기 사진

 

 

 

 

독설에 의지를 다잡은 박서진

22일 공개된 '살림남' SNS 채널에는 박서진의 선 공개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화려하고 힘찬 무대위의 모습과 상반되는 차분하고 조용한 모습으로 등장한 박서진은 "49일 간격으로 두 형을 잃은 뒤 어두워 질 수 밖에 없었던 것 같다"며 고백했습니다. 이어 "눈을 못 마주치는 것 때문에 선배들에게 오해도 많이 받았다. 한선배는 "너처럼 못생기고 가난하고 노래도 못하면 가수하지 말아야 한다"고 했다며 반드시 잘 돼서 그 선배앞에 나타나 복수할 것이라고 결심했던 지난 과거를 털어놓았습니다.

 

박서진 살림남 합류 눈물

 

박서진 프로필

본명 박효빈
출생지 경상남도 사천시 동서동
나이  1995년 8월 21일 (28세)
신체 171CM, 65kg
가족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1998년생)
학력 삼천포 초등학교, 삼천포 중학교, 경진 고등학교
데뷔 2013년 싱글 앨범(꿈)
소속사  타조 엔터테인먼트

 

장구의 신 박서진 살림남 합류

 

 

박서진의 데뷔

2020년 2월 5일부터방영된 '나는 트로트 가수다' 에 출연해 1라운드 1위를 시작으로 2라운드 2차 경연 5위를 제외하고 쭉 상위권을 유지해 왔으나 4라운드 2차 경연에서 리허설 때부터 계속 된 인이어 이상으로 인해 도중에 노래를 멈추는 실수를 했습니다. 중단 없이 곧바로 다시 노래를 이어나가며 무대를 마쳤지만,  경연 종료 후 순위 발표 자리에서 '실수를 했음에도 투표를 많이 받아 다음 라운드에 진출한다면 선배들과 프로그램에 누가 될 것 같다'며 자진 하차한 바에 있습니다.

현재는 TV 조선의 미스터 로또 첫방송부터 김용필, 재하와 함께 황금 기사단 일원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